자주묻는질문
인기검색어 포인트 회원가입 캠페인
  • Q.선정이 되지 않는데 페널티인가요?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  • A.허니뷰 사이트 내 "마이페이지 > 페널티 현황"에서 나의 페널티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화면에 페널티가 없다면 적용되어 있는 페널티는 없습니다!
    선정이 되지 않는다고 전부 페널티는 아니며 선정 기준은 블로그 방문자 수, 업체 상황 등의 이유로 선정하고 있습니다!
    블로거분들이 더 많은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:)
  • Q.캠페인 진행 날짜에 진행이 어려워요.
  • A.업체 측에 먼저 방문 어려운 점 전달 후 다른 일자로 일정 재조율 또는 상의 후에 취소 부탁드립니다.
    당일 취소 및 노쇼에 대해서는 추후 불이익 발생할 수 있어 유의 바랍니다.
  • Q.선정된 캠페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  • A.허니뷰 사이트 내 "마이페이지 > 나의 캠페인 > 선정된 캠페인" 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!
  • Q.캠페인 신청했는데 연락이 안 와요.
  • A.캠페인 신청 후 저희 허니뷰 관리자가 확인 후 선정 or 미선정 안내가 발송됩니다:)
    저희 허니뷰는 상시 모집 캠페인 위주여서 평일 영업시간 내 관리자가 확인 한 신청은 대부분 당일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.
   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:)
  • Q.선정된 캠페인 취소 가능한가요?
  • A.캠페인 선정 이후 취소는 불가능하며, 취소 혹은 무단 미참여 시 광고주 측에서 손해 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
    신청 시에는 리뷰어님께서 해당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

    캠페인의 상세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, 신중한 참여 부탁드립니다.

    특이사항이 있어 꼭 취소가 필요하다면 가이드라인 내 담당자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:)